* 2015년, 더위가 잦아들고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9월4일 ~ 10월4일, 총 30일간 서구 암남동에 자리한 "미부아트센터" 3층, 130여 평 규모의 대형 전시장에서 미술작품전시를 기획. 주로 여가를 즐기기 위해 찾는 송도해수욕장 인근이라는 지리적 특성을 감안해 볼때 다양한 관객들이 전시를 즐길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
미부아트센터는 총 3층 건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1층은 주차장과 아트샵, 2층과 3층은 전시장 으로 부산지역에서는 보기 드물게 건물 전체가 전시만을 위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 신문, 방송, 미술, 문화 잡지, 온라인 커뮤니티 등 적극적이고 다양한 홍보를 통한 전시홍보에 최선을 다해 보다 많은 관객이 전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다.
* 관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고 만져볼 수 있는 조각작품과 렌티큘러 평면작품을 포함한 입체작품 20여점,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대형 설치작품 5여점, 25 점의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작품들이 전시장 내부는 물론이며 테라스를 비롯한 건물 내 공간 전반에 걸쳐 설치,전시 될 예정이다.
* 작가는 전시기간 내에 항상 머물며 전시장 옆에 마련된 세미나실을 이용하여 적극적인 관객과의 대화를 통해 작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 소통할 수 있도록 한다. 뿐만아니라 주1회 (전시기간중 총 4회) 지역의 대학생들을 초대해 '작가와의 대화' 시간을 통해 지역의 예술을 전공한 학생들에게 작품제작과 졸업 후 진로등 다양한 방식의 강좌를 마련하여 부산지역 예비 예술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한다.
* 금속을 비롯해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조각, 렌티큘러 등의 작품 제작 특성상 많은 비용이 발생하게 되는 관계로 제작에 난항을 겪고 있으며 지원을 통한 작품의 양적 질적 향상이 절실한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