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아카이브

HOME 정책아카이브 정책자료

해당메뉴 명

메뉴 열기닫기 버튼

정책자료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중장기 홍보 컨설팅 연구

발행일2019     발행처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바로가기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중장기 홍보 컨설팅 연구

목차
 
PART1 과업 개요
 
PART2 환경 분석
      
      대외환경 분석
          1. 유관기관 환경 분석
             대국민 인지도 조사
 
      대내환경 분석
          1. 조직 설문 조사
             내부조직도출내용
             홍보활동 분석
             내부 홍보활동 운영
 
      홍보환경 분석
          1. 언론홍보 분석
             언론홍보사례분석
             온라인홍보 분석
             온라인홍보사례분석
             기관홍보사례 분석
 
PART3 전략제안
 
      홍보마케팅 전략
          1. 중장기 전략 방향1
             중장기 전략 방향2
             중장기 전략 방향3
            
      홍보마케팅 프로그램
          1. 중장기 홍보마케팅 프로그램
             홍보마케팅 프로그램
             기타 프로그램
 
      과업 요약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문화정책, 중장기 홍보, 컨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