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장. 조사 개요
1. 조사 배경 및 목적
1-1. 2020 ‘문화가 있는 날’ 사업 인지도 조사 수행의 배경 및 목적
1-2. 2020 ‘문화가 있는 날’ 사업 수행환경 변화
2. 조사 설계
3. 조사 내용
4. 응답자 특성
5. 일러두기
제2장. 조사 결과 요약
Ⅰ. ‘문화가 있는 날’ 인지도
Ⅱ. ‘문화가 있는 날’ 경험 및 만족도
Ⅲ. ‘문화가 있는 날’ 공감도 및 평가
Ⅳ. 비대면 운영
제3장. 조사 결과 분석
Ⅰ. 문화가 있는 날 인지도
1. ‘문화가 있는 날’ 인지도
1-1. ‘문화가 있는 날’ 인지 경로
1-2. ‘문화가 있는 날’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
Ⅱ. 문화가 있는 날 경험 및 만족도
1. ‘문화가 있는 날’ 이용 경험
1-1. ‘문화가 있는 날’ 활동 유형별 이용 경험
2. 가장 많이 참여한 ‘문화가 있는 날’ 활동 유형
3. ‘문화가 있는 날’ 만족도
4. ‘문화가 있는 날 기획사업’ 참여 프로그램
4-1. 참여 프로그램(사업)별 만족도 및 불만족 이유
5. ‘문화가 있는 날’ 불참 이유
6. 참여하고 싶은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
Ⅲ. ‘문화가 있는 날’ 공감도
1. ‘문화가 있는 날’에 대한 인식
1-1. ‘문화가 있는 날’ 제도 개선 사항
Ⅳ. 경제적 효과
1. ‘문화가 있는 날’ 문화생활을 위한 비용 지불 의사
Ⅴ. 비대면 운영
1. ‘2020 문화가 있는 날’ 비대면 사업 추진 인지도
1-1. ‘2020 문화가 있는 날’ 비대면 프로그램에 대한 인식
1-2. ‘2020 문화가 있는 날’ 비대면 프로그램 참여 시 좋았던 점
1-3. ‘2020 문화가 있는 날’ 비대면 프로그램 참여 시 아쉬웠던 점
2. 타 비대면 프로그램 대비 ‘2020 문화가 있는 날’ 강점
3. ‘2020 문화가 있는 날’ 비대면 추진 평가
4. 향후 ‘문화가 있는 날’ 운영 방향
Ⅵ. 조사 제언
별첨. 설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