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I. 들어가며
Ⅱ. 가상증강현실 관련 다양한 개념
III. 가상융합세계 선도를 위한 제언
IV.문화체육관광분야 가상증강현실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제언
※출처 : 한국문화정보원, <문화정보 이슈리포트 2021-01호(21호)>
XR, AR, VR, 디지털트윈, 한국문화정보원, 부산문화재단, 정책연구센터
정책아카이브
가상융합세계 선도를 위한 디지털트윈 기반 D.N.A+XR전략
발행일2021-04 발행처 한국문화정보원 바로가기
Contents
I. 들어가며
Ⅱ. 가상증강현실 관련 다양한 개념
III. 가상융합세계 선도를 위한 제언
IV.문화체육관광분야 가상증강현실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제언
※출처 : 한국문화정보원, <문화정보 이슈리포트 2021-01호(2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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