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 배경 및 목적
제2절 연구 범위 및 방법
제2장 콘텐츠 이용자 데이터 현황
제1절 콘텐츠 이용자의 정의와 범주
제2절 콘텐츠 이용자 대상 데이터 현황
제3절 시사점
제3장 콘텐츠 이용자 대상 주요 데이터 분석
제1절 주요 조사통계 표본설계 및 프레임
제2절 시사점
제4장 전문가 자문 분석
제1절 분석 개요
제2절 분석 결과
제5장 결론
제1절 콘텐츠 이용자 데이터 구축의 방향성
제2절 콘텐츠 이용자 조사안
제3절 콘텐츠 이용자 행동 데이터 활용
참고문헌
ABSTRACT
부록
콘텐츠이용자데이터개발기반연구, 한국문화관광연구원, 부산문화재단, 정책연구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