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제1장 서론
제2장 온라인미디어의 발전에 따른 문화예술 환경 변화
제3장 온라인미디어 예술활동 관련 정책 및 비즈니스 사례 분석
제4장 온라인미디어 예술활동 비즈니스 모델 연구
제5장 온라인미디어 예술활동 비즈니스를 위한 과제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온라인미디어, 미디어예술, 비즈니스모델
정책아카이브
온라인미디어 예술활동 비즈니스 모델 탐색을 위한 기초연구
발행일2021-10 발행처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바로가기
<목차>
제1장 서론
제2장 온라인미디어의 발전에 따른 문화예술 환경 변화
제3장 온라인미디어 예술활동 관련 정책 및 비즈니스 사례 분석
제4장 온라인미디어 예술활동 비즈니스 모델 연구
제5장 온라인미디어 예술활동 비즈니스를 위한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