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연구개요
2. 민간시장 활용성 높은 문화자원 유형 분석
3. 문화체육관광부 디지털 문화자원 보유 및 제작 현황 분석
4. 문화체육관광부 보유 민간시장 활용성 높은 문화자원 분석
5. 결론 및 정책적 시사점
부록
문화체육관광부, 디지털, 문화자원, 디지털문화자원, 보유
정책아카이브
디지털 문화자원 보유 및 제작 현황 실태조사
발행일2022-05 발행처 문화체육관광부 바로가기
<목차>
1. 연구개요
2. 민간시장 활용성 높은 문화자원 유형 분석
3. 문화체육관광부 디지털 문화자원 보유 및 제작 현황 분석
4. 문화체육관광부 보유 민간시장 활용성 높은 문화자원 분석
5. 결론 및 정책적 시사점
부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