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법정 문화도시 사업의 매력
2. 문화도시 사업에서 도시 브랜딩의 위상
3. 원주, 춘천, 강릉 문화도시센터장들의 전략
4. 강원 문화도시들의 도시브랜딩 전략: 비교 고찰의 여섯 가지 시사점
5. 문화도시 브랜딩 전략 확산의 과제
참고자료
법정문화도시, 문화도시, 도시브랜딩, 한국문화관광연구
정책아카이브
[아키스브리핑 제307호] 법정 문화도시들은 어떻게 도시 브랜딩에 접근하고 있을까?
발행일2022-12 발행처 한국문화관광연구원 바로가기
<목차>
1. 법정 문화도시 사업의 매력
2. 문화도시 사업에서 도시 브랜딩의 위상
3. 원주, 춘천, 강릉 문화도시센터장들의 전략
4. 강원 문화도시들의 도시브랜딩 전략: 비교 고찰의 여섯 가지 시사점
5. 문화도시 브랜딩 전략 확산의 과제
참고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