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측정도구 개발 시사점 및 정책 제안](../data/papers_data/1584668610_i.jpg)
CONTENTS
01 배경 및 필요성
02 지표 및 측정도구 개발
03 측정도구 개발 결과 분석 시사점
04 정책 방향
참고문헌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문화정책, 교실 문화, 측정도구
정책아카이브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측정도구 개발 시사점 및 정책 제안
발행일2019-11-22 발행처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첨부파일
CONTENTS
01 배경 및 필요성
02 지표 및 측정도구 개발
03 측정도구 개발 결과 분석 시사점
04 정책 방향
참고문헌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