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서언 1
요약문 11
제1장 서론 21
제2장 소셜미디어와 콘텐츠 확산 28
제3장 소셜운영체제와 문화산업 38
제4장 웹툰/영화산업과 소셜미디어의 결합 57
제5장 웹툰 및 영화 소비와 SNS 활용 93
제6장 소셜 플랫폼에서의 생용자 문화 분석 160
제7장 결론 및 정책적 시사점 217
참고문헌 224
정보통신정책연구원, 문화정책, 소셜 미디어, 문화산업
정책아카이브
소셜 미디어를 이용한 문화산업의 확장
발행일2013-12 발행처 정보통신정책연구원 바로가기
목차
서언 1
요약문 11
제1장 서론 21
제2장 소셜미디어와 콘텐츠 확산 28
제3장 소셜운영체제와 문화산업 38
제4장 웹툰/영화산업과 소셜미디어의 결합 57
제5장 웹툰 및 영화 소비와 SNS 활용 93
제6장 소셜 플랫폼에서의 생용자 문화 분석 160
제7장 결론 및 정책적 시사점 217
참고문헌 224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