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서언 1
요약문 11
제1장 문제제기 19
제2장 기존 연구 검토 32
제3장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48
제4장 주요 경쟁국 대비 한국 미디어 상품의 시장성과 52
제5장 아시아 내 미디어 상품의 문화적 할인 비교 조사 78
제6장 시장성과 및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한 지수개발 방안 109
제7장 결로 및 시사점 122
참고문헌 141
(부록) 149
정보통신정책연구원, 문화정책, 미디어 상품, 할인 지수, 문화
정책아카이브
미디어 상품의 문화적 할인 지수 개발에 대한 연구
발행일2015-12 발행처 정보통신정책연구원 바로가기
첨부파일
목차
서언 1
요약문 11
제1장 문제제기 19
제2장 기존 연구 검토 32
제3장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48
제4장 주요 경쟁국 대비 한국 미디어 상품의 시장성과 52
제5장 아시아 내 미디어 상품의 문화적 할인 비교 조사 78
제6장 시장성과 및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한 지수개발 방안 109
제7장 결로 및 시사점 122
참고문헌 141
(부록) 149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