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아카이브

HOME 정책아카이브 정책자료

해당메뉴 명

메뉴 열기닫기 버튼

정책자료

미디어 상품의 문화적 할인 지수 개발에 대한 연구

발행일2015-12     발행처 정보통신정책연구원 바로가기

첨부파일

기본연구+15-09.pdf
미디어 상품의 문화적 할인 지수 개발에 대한 연구

목차

서언  1

요약문  11

제1장 문제제기  19

제2장 기존 연구 검토  32

제3장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48

제4장 주요 경쟁국 대비 한국 미디어 상품의 시장성과  52

제5장 아시아 내 미디어 상품의 문화적 할인 비교 조사  78

제6장 시장성과 및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한 지수개발 방안  109

제7장 결로 및 시사점  122

참고문헌  141

(부록)  149

정보통신정책연구원, 문화정책, 미디어 상품, 할인 지수,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