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차
Ⅰ. 연구 개요 1
Ⅱ. 비관객 심층면담 13
Ⅲ. 비관객 공연관람 행태 및 태도조사 21
Ⅳ. 비관객 세분화 및 세분시장 특성 분석 49
Ⅴ. 결론 83
첨부 95
문화체육관광부, 문화정책, 예술관객확대, 비관객시장
정책아카이브
예술관객확대를 위한 비관객시장 세분화 전략 연구
발행일2016-04 발행처 문화체육관광부 바로가기
목 차
Ⅰ. 연구 개요 1
Ⅱ. 비관객 심층면담 13
Ⅲ. 비관객 공연관람 행태 및 태도조사 21
Ⅳ. 비관객 세분화 및 세분시장 특성 분석 49
Ⅴ. 결론 83
첨부 95